Game

[애니팡] 하트 선물받을 때 카카오톡 메세지 수신하지 않기

통통만두 2012. 9. 15. 21:51
반응형

요즘 애니팡의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다고 합니다. 저는 어제 처음 애니팡을 시작했습니다. ^^;


사람들이 빠져들 수 밖에 없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중독되기 쉬운 게임이더라구요.


그 중에 1시간에 한 번씩 카카오톡 친구들에게 애니팡 게임 한 번을 할 수 있는 하트를 선물을 할 수가 있는데요,


하트 선물을 받으면 카톡으로 메세지가 오게 되는데 이거 은근히 스팸이고 짜증납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아에 하트를 선물받지 않게끔 설정을 해두셨는데요, 제가 아주 멋지고 좋은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하트는 기존대로 계속 선물을 받으면서 카카오톡으로 오던 선물메세지를 오지 않게 해보겠습니다.




1. 우선 카카오톡을 실행시킨 다음에 아래의 탭에서 "더보기"를 선택하신 다음 "카카오 계정"을 선택합니다.






2. 그 다음 아래의 "연결된 앱 관리" 를 선택합니다.






3. 그러면 카카오톡과 연동된 게임이 나열되는데 저같은 경우에는 애니팡 한 개 밖에 없습니다. 애니팡을 클릭합니다.





4. 기본적으로 카카오톡으로 메세지 수신이 체크되어있습니다. 체크표시 되어있는 곳을 클릭합니다.




 


5. 체크가 해제된 것을 확인한 다음에 좌측 상단의 "이전" 버튼을 누릅니다.





6. 그러면 이전에 없었던 아이콘이 생기는데 수신을 받지 않겠다는 표시가 되어있네요.




이렇게만 해두시면 애니팡에서 친구들이 나에게 하트를 선물하여도 더 이상 카카오톡으로 하트 선물 수신메세지가 오지 않습니다. 이런 메세지가 싫어서 하트선물받기를 거절하기로 설정해두신분~ 이번 기회에 하트 선물을 선물대로 받으시고, 카카오톡 수신메세지는 받지 않으셔서 스트레스 해소하시고 게임 즐겁게 즐기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