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STORM8 게임들..

통통만두 2011. 1. 20. 08:59
반응형

내 아이폰에 STORM8 에서 만든 게임이라곤.. 안깔린 것이 없다. ㅋㅋㅋ

꾸준히 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냥 생각날 때마다 하루에 한 번, 이틀에 한 번 정도 접속해서 생산 건물 찍어주는게 고작이었다.

그러다가.. 이것도 귀찮아서 자동으로 계산해서 효율이 좋은 놈을 골라서 사는 프로그램을 만들었다.

뜯어보면 완전 단순무식한 방법이지만 ㅋㅋ 나름 혼자 만족해서 잘 쓰고 있다.

다른 사람들것도 해볼려고 했는데 UDID랑 PF값이라는게 사용되어서, 이 UDID만 있으면 그냥 그 사람 계정으로 접속할 수 있어서

상당히 위험하다. 그래도 이거 필요한 사람들이 있을려나?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