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Lotto520 v1.0 연금복권 로또520 당첨정보 확인하기

통통만두 2011. 7. 28. 10:42
반응형


연금복권이 생기고나서 1회부터 구입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복권 구입비용이 2배로 늘었네요.

로또 1만원, 연금복권 1만원 ㅋㅋ

수작업으로 당첨번호를 맞춰보는데 불편하기도 하고 혹시 틀렸나싶어 몇 번씩 확인하고 그래서..

프로그램으로 만들었습니다.


보시는 화면은 제가 구입한 연금복권 4회 번호입니다 ㅋㅋ 6등 1개, 7등 2개 걸렸네요 -_-;;

화면의 좌측은 해당 회차에 대한 당첨번호이구요, 좌측 상단에 당첨정보 콤보박스를 변경하시면 해당 회차에 대한

당첨번호를 가져옵니다.

화면의 우측은 제가 구입하고 프로그램에 등록한 연금복권의 번호입니다.

"추가" 버튼은 복권번호를 입력하는 버튼입니다.

"삭제" 버튼은 등록한 복권번호를 모두 삭제하는 버튼입니다.
(개별적으로 삭제는 없으며 복권번호를 수정하고 싶으시면 해당 복권번호를 마우스 더블클릭으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저장" 버튼은 등록한 복권번호를 텍스트 파일로 저장합니다.

"읽기"' 버튼은 저장된 텍스트 파일에서 복권번호를 읽어옵니다.

"결과확인" 버튼은 해당 회차 당첨번호와 자신이 등록한 복권번호를 비교하여 당첨여부를 알려줍니다.

아래의 화면은 1~7등, 그리고 꽝이 되었을 때의 결과화면입니다.


1등부터 7등이여서 무지개색깔로 해봤습니다. ㅋㅋ

그냥 혼자 심심풀이로 만든것이라.. 다른 분들이 쓰시기에 만족하실지는 모르겠지만.. 유용하게 쓰였으면 합니다.

유용하게 쓰였으면 추천 꾹!!


                             Lotto520 프로그램 다운받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