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블레이드 for kakao

통통만두 2014. 7. 18. 16:37
반응형

영혼검 맞교환 MARSLAND


요즘 블레이드 for kakao 에 대한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습니다.

얼마전 식당에 밥을 먹으러 가서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에 블레이드를 하고 있으니 어떤 분이 오셔서 렙 얼마냐고 물으시더라구요. ㅋㅋㅋ 가끔 저녁에 밥을 먹으러 가면 마주치는데 그 때마다 블레이드에 대해 얘기를 하다보니 시간 가는줄 모르겠네요.


각설하고 난투장에 대해서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지 모르겠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난투장은 한 게임이 보통 5분이며 중간에 참여하게 되는 경우 5분 미만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때 한 게임이 끝날 때마다 명예점수가 쌓이게 되는데요, 이 명예점수는 5분을 다 채운다고 주지 않습니다. 누군가를 한 번이라도 죽이거나, 자신이 한 번이라도 꼭 죽어야 명예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서 난투장 입장 후 5분 동안에 kill 수가 없거나 자신이 한 번도 죽지 않았다면 명예점수는 얻지 못합니다. 가끔 난투장 종료 후 명예점수가 0인 분들이 그렇지요. 그런데 명예점수가 0인 경우는 뭐가 있을까요?


네, 그렇습니다. 명예점수를 날름날름 먹으려고 난투장 입장 후 한 번도 죽지 않은 경우이거나 난투장에 입장했는데 이미 상당 시간 진행 된 난투장이라 kill 수를 올리거나 자신이 죽을 기회(?)가 없었던 분이지만 대부분 입장 후 한 번도 죽지 않아서 일겁니다.



위의 화면 보이시나요? 손쉽게 명예점수를 얻기 위해 난투장 입장 후 다른 볼 일(?)을 보고 계신 분들입니다. 저처럼 회사에서 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일 듯 ㅋㅋㅋ 저렇게 주워먹기만 해도 운 좋으면 10 kill 은 거뜬합니다. 간간히 난투장 입장 후 뷔페(?)가 차려져 있으면 컨트롤해서 kill 수 올리시면 됩니다.



이렇게 획득한 명예점수로 무엇을 하느냐? 명예점수 100점마다 보상이 있고 주간 랭킹에 따라서 보석을 받게 됩니다. 제가 해 본 결과로는 2~5%는 위의 방법데로 무난하게 달성하여 보석을 50개 받을 수 있지만, 1% 미만은 넘사벽인 것 같습니다. 


저는 이제 7지역에 입성을 하였는데 장비를 강화하려니 막막하네요 ㅜ_ㅜ 영혼검 맞교환 하실 분은 카톡 marsland 친추 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