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히어로즈워] 친구추가 맺어요

통통만두 2013. 3. 5. 12:00
반응형


안녕하세요. marsland 입니다.


히어로즈워를 시작한지 어느덧 한 달이 다 되어가네요. 호기심에 시작한 게임에 이렇게 빠질줄이야 -_-;



제가 지금까지 30레벨 찍은 케릭터들입니다. 30까지 키우는것도 아주 힘드네요. 에너지 다 차기전에 소비하느라고


시간 맞춰서 하느라고 아주 그냥 ㅋㅋㅋ


자는 시간에는 에너지가 풀로 차버려서 얼마나 아까운지 몰라요~ 가끔 자다가 깨면 히어로즈워를 실행시켜서 경험치를 먹으러


다닌답니다 ㅋㅋ


현재 아누비스, 스핑크스, 뱀파이어를 30렙 만들기 위해서 힘차게 달리고 있고요, 이미 30 찍은 케릭터들은 장비를 맞추려고


작업중에 있습니다. 주먹교환하실분들이나 던전용 필요하신분! 얼마든지 환영입니다.


제 카톡 아이디는 marsland 입니다.


다음번에는 제가 경험치 노가다, 골드 노가다에 대한 노하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