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히어로즈워 업데이트 새로운 던전 세리나

통통만두 2013. 3. 21. 08:20
반응형

안녕하세요. marsland 입니다.


드디어 아이폰에도 히어로즈워 업데이트가 되었네요. 세리나도 만날 수 있었고 새롭게 리뉴얼된 던전도 만나보게 되었습니다.


우선 새로나온 던전을 봤습니다. 이전에 레벨별로 용을 물리쳤던 것과는 달리 각 던전마다 단계가 다르고 리셋 시간도 달랐습


니다. 또한 어떠한 장비를 보상받게 되는지 미리 알게 되기 때문에 좋았으나, 장비의 착용 레벨, 장비 레벨에 대한 범위가 없어


아쉬웠습니다. 



제일 난이도가 높은 영웅들의 무덤을 클리어 해봤습니다. 업데이트가 되기 전에는 용을 잡을 때 장비 빵빵한 케릭과 함께


장비가 빵빵한 친구의 케릭을 추가해서 자동으로 돌려도 무난했으나 이제는 아니네요.


용이 1마리가 나오는 것과는 달리 최대 3마리의 용이 나오니 정말 후덜덜하군요.



제가 봤을 때는 이제 필수로 전투에 참가해야 할 영웅이 마법사가 아닌가 싶네요. 마법사의 스킬중에 모든 적의 공격속도 하락


이 있는데, 이 스킬이 정말 유용하게 먹히는거 같습니다. 또한 용이 회피도 있고 명중도 있어서 회피케릭에 회피를 많이 


맞춘다고 해도 많이 얻어맞네요. 




우리의 세리나 언니(?) 입니다. 요즘 새로 나오는 케릭들은 모두 여자네요. 귀여운 이미지이긴 하지만 전투와는 거리가 먼


이미지라.. 그것도 거울하나 들고.. 보통 거울이 아닙니다. 마법거울.. 거울아 거울아~ 누가 제일 잘 생겼... 




원래 이 스킬은 로봇이 가지고 있었는데.. 로봇 좆망.. 안그래도 로봇은 거들떠 보지도 않는데 세리나에게 이런 스킬이 나와서


로봇의 인기는 바닥이네요. 거기다가 세리나가 가진 피해반사 스킬과 함께 사용하면.. 정말 좋을것 같습니다. 하지만, 여기에도


함정이 있다는거~ 피해반사를 많이 줄려면 공격을 받을 때 데미지가 크게 나와야 하는데, 데미지가 크게 나오게 하기 위해선


세리나의 체력이 높아야 하고 방어가 낮아야 합니다. 이렇게 맞추면 몇 대 안맞고 다이 하겠죠. ㅋㅋ



회피에 대한 해결책이라고 나온 명중인듯 싶습니다. 클레라와 함께 세리나의 정신 집중 스킬을 쓰면 한 케릭 회피가 100인것도


샌드백 만들고 돌아올 기세입니다. 이제 배틀에서는 클레라와 세리나는 필수(?) 케릭이 되었습니다.



피해감소와 피해반사를 동시에 쓰네요. 와~ 멋집니다. 세리나의 매혹 스킬과 함께 쓰면 유용할 것 같지만, 앞서 말씀드렸듯이


함정이 있습니다. 잘 사용하면 약이 되겠고 잘못 사용하면 독이 되겠습니다.


앞으로 어떠한 신규 케릭터들이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이번 업데이트로 봐서는 회피, 명중에 대한 폐해를 막을 그런 스킬을 가진


바바리안 같은 케릭이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이상 marsland 였습니다.


반응형